로그인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 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법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하여
19세 미만의 청소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비회원 성인인증

 
휴대폰 인증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휴대폰 명의자의 나이 정보로 14세 미만 여부를 확인합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후기 없어서 쓰는 후기
작성자 BY. 이**** (ip:)
  • 평점 5점  

시리즈 중 여러 모양이 있길래 고민하다가 아무래도 너무 뾰족하거나 이상한건 아플수도 있겠다...! 싶어서 무난한 것중에서 나름 특이한 오크로 골랐습니다! 여기서는 처음시켜보는데 박스에 담겨서 배송 오더라구요!


느낌은 일단 딱 적당해요! 돌덩이 같이 단단하거나 너무 흐물텅하지도 않고..  적당! 크기는 좀 크긴 커요 예상은 했지만 상품 컷으로만 봐서는 예측하기 어려웠는데 실물을보니!!!

마감처리도 좋고 완벽!! 따뜻하게도 쓸수있고 참으로 멋진 친구죠 🥰 나중에 다른 아이도 사야겠어요!

아무래도 딜도 자체가 넣는거고 넘 딱딱하면 아프고.. 마감처리 구리면 😢😢

딜도 좋아하는 사람인 저는 여러 모양 사봤는데 솔직히 판타지 딜도..? 이건 마치 신세계!! 진짜 진짜..사람 모양이나 그냥 딜도 모양보다 좋은거 같아요ㅎ.ㅎ

근데 입문자 용도는 아니고 조끔 많이 숙련용! 젤이나 풀어주기만 하면 최고일꺼 같고 굳이 추천하자면 요 시리즈 중 타이탄이 최고일꺼 같습니다..! 걔가 핏줄이랑 머 그런게 더 느끼는덴 좋을꺼 같구용 두께도 나름 쏘쏘해 보여서 예뻐 보이더라구요


판타지 딜도는 솔직히 예뻐보이지만 쓰는건 반쯤 내려두고 피규어 모으듯 관상용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쓰는건 별개..ㅠㅠ 검색 조금만 해봐도 나오는 것들은 전부 다들 크기도 너무 크고.. 생긴것도 딜도가 아니라 무기마냥 흉측하고 근데 요 제품은 쓰기에도 매우매우 괜찮아보여서 구매했습니다!


참참 얘는 왔을때 부터 냄새가 아예? 거의 없어요!!! 여태 샀던 딜도 친구들중 젤 냄새가 없는듯!! 마감처리도 좋고  말랑탄탄해서 느낌도 좋아요! 살짝 따땃하게 쓰면 좋은 친구..!

실리콘 특성상 먼지 붙는건 있는데 그건 케이스나 파우치에 보관하면 되는 문제니까 그건 별 문제가 안될꺼 같네요!

크기는...MSG 쬐끔 쳐서 애기 팔뚝만하네요

저는 사기전에 검색하면서 리뷰나 다른 분이 쓰는 걸 봐서 시리즈중 타이탄이나 다른 애들 사진봤었는데..! 두께가 오크가 유독 굵은건지!! 약간 생각한거 보다 조금 크더라구요? 살때 참고하기!

근데 이거 판타지 딜도..? 이거 못 참죠 할로윈 기념나에게 주는 선물로 질렀는데 넘 행복하네용


다들 이루지 못한 판타지...판타지 딜도에서 만큼 이뤄보는건..?


+크기비교 사진이 자꾸 안올라가지는🥺.. 삼다수랑 비교한 사진인데 크기는 저정도라고 생각하면 좋을꺼 같아요!

첨부파일 20211031_191436.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